피코그램 소식


자가관리 직수 정수기 ‘퓨리얼’, 하이마트 7개 매장 입점…진열사진 이벤트 눈길

2020.11.16 15:44

picogram

조회 수17
본문에 추가된 대표 썸네일 사진

피코그램의 자가 관리 직수 정수기 퓨리얼이 전국 롯데 하이마트 7개 매장에 입점됐다.
입점 지점은 롯데 하이마트 화정점을 비롯해 롯데 하이마트 상무점, 롯데 하이마트 영종도점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하이마트 황금, 화명, 원주, 주엽 지점이다.

이를 기념해 피코그램은 11월 16일(월)부터 12월 15일(화)까지 진열사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입점 매장을 방문한 후 퓨리얼 진열 사진을 촬영하고 퓨리얼 공식 블로그에 업로드한 사람 중 총 20명을 추첨해 퓨리얼 샤워필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퓨리얼 직수 정수기(PPA-100) 모델은 타사 동급 렌탈 정수기 대비 부담 없는 일시불 가격으로 2015년 출시되었다.
2020년 출시한 퓨리얼의 신제품인 퓨리얼 유로 체인저(PPA-300) 모델은 정수물이 흐르는 모든 곳을 자가관리 할 수 있고,
직수관을 통째로 교체할 수 있는 직수 모듈 교체 시스템이 적용됐다. 때문에 전문 기사의 도움 없이 고객이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는 비대면 자가 관리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구매 시 1년 필터가 포함돼 있어 구매 후 별도의 관리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최초 설치 또한 무료이다.

아울러 두 제품 모두 전원이 없는 모델로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전원이 없기 때문에 진동과 소음이 없어
아기와 생활하는 가정이나 작은 원룸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NSF 인증 소재가 들어간 필터시스템으로 물 속 염소, 미생물, 배관녹, 중금속, 박테리아, 바이러스, 미세 부유물질을 제거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퓨리얼 유로 체인저(PPA-300) 모델은 유니크한 디자인을 인정받아 2020년 굿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위너에 선정됐다.
커피 머신과 흡사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크림 컬러로 디자인 주방 가전으로 적격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피코그램 관계자는 “이번 롯데 하이마트 입점을 통해 가성비 좋은 퓨리얼 직수 정수기(PPA-100)와 직수 모듈까지 자가교체 할 수 있어
비대면 정수기 관리에 최적화된 퓨리얼 유로 체인저(PPA-300) 모델을 하이마트 자가관리 정수기 모음존에서 더 가깝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하며
“현재 하이마트 매장 입점에 따른 진열 사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퓨리얼은 필터 교체 월에 맞춰 필터 교체 안내 문자 서비스(SMS)를 하고 있으며 퓨리얼 앱을 개발해 필터 교체 일자에 맞춘 PUSH 알람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하이마트 입점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퓨리얼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